[전용기기중등]
진도 저장이 되나요?
네. 온리원 앱v2 를 통해 수강하신 모든 강의의 진도 내역은 사이트와 동일하게 저장됩니다.
(스트리밍으로 수강한 강의는 물론, 다운받은 강의도 저장 됩니다.)
다만, 하단의 경우 진도 저장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접속된 네트워크가 불안정한 경우
2) 강의 수강 중 앱이 비정상적으로 종료된 경우
3) 다운받아 수강한 기기가 오프라인 상태인 경우 (이 경우, 온라인 접속 시, 다시 진도가 저장됩니다.)
[전용기기중등]
모든 강좌를 수강할 수 있나요?
[전용기기중등]
기기 등록/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1. 온리원 앱
기기 등록은 앱에서 최초로 강의를 수강하거나 다운로드 시, 아이디당 1대에 한해 자동으로 등록 됩니다.
별도의 등록 절차가 필요하지 않으며 [환경설정]에서 등록된 기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2. 모바일 웹 스타 플레이어 앱
기기 등록은 모바일 웹에서 최초로 강의를 수강하거나 다운로드 시, 아이디당 2대에 한해 자동으로 등록 됩니다.
별도의 등록 절차가 필요하지 않으며 [스타 플레이어 앱 > 설정]에서 [기기등록 해제] 버튼을 터치 하거나 온리원 모바일웹 (m.only1.co.kr)에 접속하셔서
상단 '온라인강의실' 메뉴 버튼을 터치한 다음 [설정/앱다운] 버튼을 터치하여 등록된 기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 기기 등록은 아이디당 온리원 앱 1개, 모바일 웹 스타 플레이어 2개까지 각각 등록이 가능합니다.
[전용기기중등]
강의 재생 중 영상 끊김 현상이 발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