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G
자주 문의하는 내용을 알기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기타초/중등]
온리원 학습방법이 궁금합니다.
초/중등 모두 온리원 전용 학습기기로 학습합니다. 단, 중등은 PC웹(온리원 홈페이지)에서도 강좌 수강이 가능합니다.
-
[기타초/중등]
렌탈 학습기 고장/파손 시 정책사항은 무엇인가요?
기기결함 및 사용자의 귀책으로 인한 처리 방법으로 나뉘게 됩니다.
1) 기기 문제 시, 회사가 비용을 부담하게 됩니다.
2) 사용자의 귀책사유 시 학생이 비용을 부담하게 됩니다.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심사 후 수리비용 실비가 청구되기 때문에 부품에 따라 가격이 달라 금액을 확정지을 수는 없습니다.
단, 분실 시에는 1대 기준 16만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
[기타초/중등]
이용 희망 시, 진행 프로세스가 궁금합니다.
양사가 계약을 진행하고 난 후, 학교 측에서 이용회원 정보를 수집하실 수 있도록 엑셀 파일을 공유드립니다.
정보 수집이 완료된 파일을 전달주시면, 학생별 계정을 공유드리고 렌탈 학습기를 발송해 드립니다.
이후 학습기에 로그인하여 학습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계약이 종료되는 시점에는 학습기기가 회수됩니다.
-
[기타초/중등]
온리원 이용 시, 제공되는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아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1) 온리원 전 학년 콘텐츠
2) 학습기기 렌탈
3) 담임 선생님 관리
4) 학습이력 확인 사이트 개설(대시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