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G
자주 문의하는 내용을 알기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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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수강/동영상중등]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파일이 잘못되었거나 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강의 재생시 플레이어 화면 영역에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파일이 잘못되었거나 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라고 표시되고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파일 등록이 정상적이지 않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강좌 정보(강좌명/몇강/화질종류)를 메모하신 후 고객센터(1588-6563)로 문의 주시면
조속히 수정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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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수강/동영상중등]
배속버튼을 누를때마다 화면이 깜빡거려요.
동영상 화면에서 오른쪽 클릭을 하여 상세 메뉴 중 SW 배속처리사용과 오디오/비디오 동기화 유지를
선택 하시면 해당 현상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SW 배속 처리 사용과 오디오/비디오 동기화유지 실행 유무의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하는 경우
음성 시간을 빠르게 가게 하여, 영상 시간이 따라오도록 하는 방식입니다.
이러한 경우 시간이 지날수록 영상과 오디오의 싱크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경우
영상 필터(Direct Show)에서 배속 시키는 방식으로 싱크는 맞지만, 일부 컴퓨터
(OS및 그래픽 카드 특성에 따라)에 처음에 깜박이는 현상이 나타날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배속시 깜빡임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위 설정변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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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수강/동영상중등]
지원하지 않는 하드웨어를 감지했다고 나와요.
온리원 동영상 플레이어의 경우 녹화 및 캡쳐 방지를 위한 자체 필터링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HDMI캡쳐보드 하드웨어 또는 빔 프로젝터 등이 PC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동영상 재생 시 "지원하지 않는 하드웨어를 감지하였습니다." 팝업이 화면 내에 안내되며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해당 메세지가 나타나는 경우 PC에 연결된 하드웨어 장치를 분리 또는 삭제 한 뒤 다시 실행 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결된 프로그램이 없을 경우 고객센터(1588-6563)으로 연락주시면 로그 확인을 통해 원인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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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수강/동영상중등]
플레이어를 설치 했는데 계속 설치 하라고 나와요.
플레이어 설치를 진행 했음에도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 또는 윈도우계정이 관리자계정이 아닌 경우.
toolbar및 백신 프로그램에 의한 설치 실패의 경우 등으로 인한 문제일 수 있습니다.
우선 회원님의 PC윈도우 로그인 시 관리자 계정 (Administrator)으로 로그인 되어 있는지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시작 > 제어판 > 사용자 계정 에서 확인하여 Administrator 계정 접속인지 확인하실 수 있으며 Administrator 계정이 아닌 경우
해당 계정 접속하여 설치 시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접속이 된 상태에서 제어판-> 프로그램 추가/제거-> Star player 를 삭제하시고
프로그램 다운로드에서 스타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 수동으로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동설치하실때는 되도록 인터넷창을 모두 종료하신 상태에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에 툴바삭제 또는 백신 프로그램을 종료해주시고 수동설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스타플레이어 관련 오류사항은 고객센터(1588-6563)로 연락주시면 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